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놀면뭐하니•환불원정대 매니저는 과연 누구?
    실시간 이슈 2020. 9. 12. 21:28

    MBC TV의 예능 프로그램인《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아시나요? 요즘 인터넷상에서 화제를 모으고있는 걸그룹 '환불원정대' 인데요. 환불원정대는 멤버들의 환불을 잘 하게 생긴 강한 캐릭터 때문에 붙여진 그룹명이예요. 환불원정대(영어: Refund Expedition)는 대한민국의 4인조 걸 그룹이며 멤버는 천옥(이효리), 만옥(엄정화), 은비(제시), 실비(화사)로 이루어져 있고 프로듀서 지미 유(유재석)를 통해 결성되었습니다. 오늘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다음주 예고편이 등장했는데 신박기획에 입사한 매니저에 시선이 쏠렸습니다. 지미유(유재석)는 자신을 큰 호랑이, 매니저를 아기호랑이라고 지칭했을 정도로 매니저는 유재석보다 키가 작고 몸도 아담했다고 합니다. 이렇게만 들어보면 과연 매니저의 정체는 누구인지 당최 알 수가 없네요...

    매니저 지원자는 양세찬, 조세호, 정재형, 황광희, 김종민이자 매니저로 적합한 주인공은 누가 될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는 상황이죠!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는 매니저를 보자마자 충격을 받아 탄식했고 이에 사람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어요. 저는 왠지 양세찬씨 같은 느낌이 드네요.

    환불 원정대가 활동 준비를 본격적으로 하는 모양입니다. 이번 방송에서 멤버들이 함께 만옥하우스에 모여 즐거운 수다 파티를 즐기며 만옥이 직접 준비한 저녁을 먹었는데요. 어느 때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나오는 리얼하고 솔직한 멤버들 이야기가 공개됐습니다. 활동을 하기 앞서 친목도 다지면서 서로를 알아가면 좋기 때문이죠. 만옥은 환불원정대 멤버들을 초대해 한상 가득 요리를 준비하고 오랜만에 제주에서 올라온 천옥은 만옥을 보자마자 SNS에 대한 고민, 남친 조지리(이상순), 임신 준비 이야기 등을 쏟아냈어요.

    은비와 실비는 만옥에게 선물 받은 무대 의상을 입고 현장에 나타나 분위기를 달궜기도 했고요! 막힘없이 쏟아지는 ‘환불원정대’ 만옥-천옥-은비-실비의 ‘NO 필터’ 수다 파티였습니다ㅎㅎ 제작진은 "환불원정대 멤버들이 가요계 선후배이자 언니, 동생 사이로 편하게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모두가 긴장했던 첫 회동 때와 달리 더욱 가까워진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고 하네요. 싹쓰리가 결성되고도 환불원정대가 새롭게 등장하니 놀면뭐하니 팬들은 되게 좋을 것 같아요. 싹쓰리 때보다 하나같이 실력있는 가수들이 합치니 더욱 더 멋질 것 같네요.

    환불원정대의 매니저가 누군가에 대해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저는 양세찬에게 투표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밤 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