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포없음•코미디영화 강력추천 3편
    여러가지 정보 2020. 9. 19. 20:52

    저는 일주일에 몇번은 꼭 볼 만큼 영화를 무척 좋아합니다. 그래서 영화추천에는 자신이 있는 편이예요. 아무 생각 없이 빵빵 터지고싶은 순간이 이따금씩 찾아오잖아요. 그럴 때 시청하면 좋을 코믹영화 다섯가지 추천드리겠습니다.
    ①미트 데이브 Meet Dave | 2008


    위험에 처하자 지구에 온 외계인들이 임무를 수행해나가는 이야기의 영화입니다. 기대 일절 안한 채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었어요. 초반에는 살짝 지루할 수 있지만 외계인이 차에 치이는 부분부터 점점 재밌답니다. 이 영화는 왜인지 모르겠지만 검색해봐도 많은 정보가 나오지 않는데요. 알리지 않은 명작이라고 생각됩니다.

    사람의 행태를 한 우주선을 조종해가며 할일하는 발상이 신기합니다ㅎㅎ 특히 외계인인지라 인간의 인사법 같은 문화를 모르는 탓에 벌어지는 일이 웃기답니다. 초면인 사람이 악수하려고 팔을 내밀면 이에 응하는 게 예의인데, 그걸 알리가 없는 외계인이 이상한 행동을 하는 모습에 빵터졌는데요. 정말x100 웃겼습니다ㅋㅋㅋ 무조건 추천합니다.

    ②파퍼씨네 펭귄들 Mr. Popper's Penguins | 2011
    추운 겨울의 어느 날, 가족들과 함께 보면 좋을 듯하고 조그만한 펭귄들의 귀여움과 짐캐리의 연기 덕에 크게 웃었던 영화입니다. 모험을 즐기셨던 아버지의 유산을 펭귄으로 받게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 CG가 아닌 살아있는 펭귄들을 데리고 찍었다고 하네요. 놀랍습니다.

    유머가 가득한 따듯한 영화이자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교훈을 보여주고 있어요.

    ③브루스 올마이티 Bruce Almighty | 2003
    신과 같은 능력을 지니게 된 주인공은 신이 난 나머지 이것저것 상상초월하는 행동을 마음껏 저지르지만 자신에게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깨닫습니다. 인간을 아끼고 사랑하는 신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브루스 올마이티는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영화입니다.

    브루스 올마이티 이후에 또 외전이라고 볼 수 있는 영화 에반 올마이티가 나왔는데요. 당시에 많은 기대를 품고 시청한 관객들에게 상당한 실망감을 준 영화로 유명합니다. 브루스 올마이티보다는 덜하나 이 영화 나름대로 볼만하고 재밌습니다.

    이렇게 보니까 짐 캐리가 나온 영화가 좀 있죠? 짐캐리가 출연한 코미디영화는 대부분 재밌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이 분의 표정, 몸짓연기가 진짜 웃기잖아요ㅋㅋㅋ
    영화 한 편 보며 맛있는 음식도 먹어도 좋고, 단지 스트레스 풀 겸 고요하게 영화에 집중할 수 있으니 참 좋더라고요. 혼자서 보는 편이 좋으신가요? 아니면 왁자지껄 사람들과 수다 떨면서 보는 편이 좋으신가요? 영화보는 취미는 생각을 골똘히 하게하는 것 같습니다. 또다른 주제로 영화추천 글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