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쏠쏠한 재미의 앱테크•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여러가지 정보 2020. 9. 14. 16:32

    '캐시슬라이드, 캐시 슬라이드 스텝업' 이라는 앱을 모르시는 분은 거의 없으실거에요ㅎㅎㅎ 그만큼 걸을수록 돈버는 앱으로 유명하죠. 앱테크라고도 하구요. 스마트폰 화면의 잠금해제를 통해 간단하게 적립금을 얻을 수 있으며 좌측 슬라이드의 경우 1~5캐시를 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잠금해제만으로도 적립금을 얻을 수 있으나, 왼쪽으로 잠금해제를 하여 광고를 볼 경우 더 많은 적립금을 얻을 수 있어요ㅎㅎ 캐시슬라이드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앱은 비슷하다고 보시면 돼요. 기존 캐시슬라이드 앱에 만보기 기능을 합친 앱이자 목표 걸음도 정할 수 있습니다. 둘 다 기본적인 포맷이 같은 베이스이지만 후자는 걷기로도 포인트 적립이 된다는 점이 차이입니다. 쏠쏠한 재미도 있고요.

    혼자 적립하기와 그룹 적립하기(썸)가 있는데요. 하나만 해도되고 둘 다 해도 된답니다. 썸은 같은 관심사, 목표를 가진 사람들이 함께 모여 적립금을 쌓는 서비스입니다. 그런데 이건 지인들과 하는 걸 무조건 추천한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현금회수는 방장만 할 수 있기에 혼자 그 돈을 싹 다 훔치고 잠수타는 일이 충분히 일어날 수 있어요. 물론 모든 그룹이 그렇다는 건 아니지만요... 그래도 마음이 놓이지 않는다면 지인들과 하거나 혼자 적립하기가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아니면 공식 캐시슬라이드가 운영하고 있는 공식 그룹에 참가하시면 될 것 같아요. 썸 이용시 유의사항은 이렇네요. 한 번에 한 개의 그룹에만 참여를 할 수 있고 그룹 탈퇴시에는 썸으로 모은 적립금은 그룹에 귀속된다고 합니다.

    노출형 적립금은 잠금화면을 통해 광고를 본 수익입니다. 이외에도 완전 쉽고 간편하게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는 경로가 많습니다. 현금교환은 캐시를 현금으로 인출하는 기능이예요. 수수료는 오백원이라고 해요. 참고로 현금교환은 5만원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하루만에 빨리 계좌로 돈을 받을 수 있으니 고된 기다림 필요없겠네요. 어느 순간 쌓여있는 캐시를 보며 엄청 뿌듯해질 겁니다. 저는 아직 2천원도 못 모았지만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계속해서 모으려고 합니다.

    또한 친구 초대하고 서로가 500캐시를 받는 방법도 있는고 가입 시 추천인코드를 넣는 란이 있거든요. 이것 역시 서로 500캐시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를 기재하면 더 좋겠죠? 모아둔 적립금으로는 앱 내 상점에서 여러가지 상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고 문화상품권도 구입 가능하답니다. 이벤트를 자주 하는 편인데, 초성 퀴즈 등으로 적립금이나 상품을 주기도 해요.
    걷기운동 또는 산책을 좋아하시거나 두 발로 걸을 일이 많으신 분께 적극추천합니다. 목표에 달성하고 그 노력을 캐시로 보상받는 보람, 꽤 좋습니다. 이렇게 앱테크 어플을 소개드렸는데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