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XT 수빈•여러가지 여담 대방출!
    여러가지 정보 2020. 9. 9. 19:34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속한 보이그룹 TXT의 데뷔일은 2019년 3월 4일이며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 이라는 곡으로 데뷔했습니다. 데뷔앨범 이름 : 2019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1집 <꿈의 장: STAR>.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TXT' 라고도 불립니다. 가수라는 꿈을 가지게된 계기는 이러한데요! 중학생 때 친구와 함께 학교 축제에 나가서 춤을 췄는데 그때 사람들의 환호성과 호응이 너무 짜릿해서 무대에 계속 서고 싶었다고 나와있어요. 그 이후로 가수의 꿈을 키우기 시작했어요. 리더는 수빈이 담당하고 있고 대체로 귀여운 별명을 갖고 있는데요. 말랑코 (코가 말랑거림)와 빵돌이 (빵을 매우 좋아함) 그리고 숩토끼 또는 최숩토끼 (수빈토끼 혹은 최수빈 토끼의 줄임말) 등 여러가지입니다. 얼마전부터 뮤직뱅크 MC로 발탁이 됐고 오마이걸 아린과 비슷한 그림체(청순한 비주얼)에서 많은 사람들이 대만족하고 있는데요! 동글동글하고 순둥한 느낌...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서 유일하게 공식 포지션을 보유하고 있네요. 방탄소년단의 팬으로, 이메일 지원을 통해 처음으로 오디션을 본 기획사가 빅히트이자 방탄소년단의 최애는 진이라고 합니다. 같은 그룹의 휴닝카이와 껌딱지즈라고 불리며 최강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리더 & 막내 조합이죠. 제가 보기엔 수빈이 휴닝카이를 더 좋아하는 느낌이 드네요. 둘이서 자주 붙어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하늘색 머리색깔 청량하고 되게 이쁘지 않나요?✦‿✦

     

     

    아몬드 브리즈와 당근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내 최장신으로 자신만 유일하게 성격유형이 I형이라 그런지 가끔은 소심한 모습을 내비치기도 해요. 그러나 연습생이 되고나서부터 자신의 성격이 많이 바뀌었다고 하며 멤버들의 도움이 컸다고 합니다. 수빈은 반려식물을 키우는 취미가 있으며 야자와 허브를 키운다고 공식 트위터에 밝힌 적 있는데요.

     

     

    리더를 뽑기 위해 연습생 시절 한 명씩 돌아가며 리더를 해보았고, 회사 직원들의 리더 평가 결과 모두가 수빈을 선택하여 최종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해요.
    리더가 된 이유는 팀 내 중간 나이였기 때문이고 다른 멤버들에게 더 다가갈 수 있고, 쉽게 말을 건넬 수 있다고 생각하여 리더가 되었다네요! 자신을 일반적인 카리스마 있는 리더가 아닌, 멤버들을 서포트해 주는 리더라고 밝히기도 했어요. 집에서 막내라 많이 받은 사랑을 멤버들에게 줄 수 있다고 자신했습니다. 실제로는 매우 부드러운 리더십을 지니고 있으며 나서서 멤버들을 지휘하기보다는 함께 보듬어 주며 나아가는 스타일을 갖고 있군요ㅎㅎ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과에 재학중이라고 알려져있네요. 이상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