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돌 윌벤져스 짤•여동생
    여러가지 정보 2020. 9. 6. 20:11

    KBS 방송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시나요? 연예인 아빠들이 아내 없이 48시간 동안 아빠가 아이를 돌봐주는 내용의 프로그램이죠? 이 프로그램은 사랑이, 삼둥이 시절부터 대박나 지금까지 쭉 이어오고 있는데요.(가끔씩 위기는 있었지만) 지금은 윌벤져스와 건나블리가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죠! 건나블리는 새로 태어난 동생과 곧 합류할거라고 합니다. 거의 1년 반개월 전부터 매주 일요일마다 슈돌보는 게 일상이 됐어요ㅋㅋ 슈돌아기 팬이거나 슈돌 애청자라면 모두가 그럴거라고 믿어요.

     

     

    [동생 벤틀리와 형 윌리엄]
    윌리엄:2016년생 벤틀리:2017년생
    연예인 샘 해밍턴씨와 4년째 슈돌에서 활약하고 있는 귀여운 아가들입니다. 연년생 형제인만큼 요즘따라 현실적인 형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더라구요ㅎㅎ
    얼마 전에 윌벤져스 이모티콘이 출시되었다 하더라고요. 카카오톡에서 편히 쓰는 게 가능한 카카오 이모티콘도 한번 나와줬으면 좋겠네요ㅠㅠ 윌벤져스에게 여동생이 생기는 상상을 부쩍 하고있어요. 왜냐하면 전부터 아버님이 딸을 갖길 바라셨기도 했고 윌벤져스가 좋은 오빠야가 될 거 같거든요. 이미 빅토리아라는 이름도 지으셨다는! 여동생 하니까 벤틀리가 드레스를 입은 에피소드가 떠오르네요. 드레스를 입었는데 처음 본 사람이 여자아이라고 오해했을 정도로 정말로 이쁘던지ㅠ 여동생 생기면 저렇게 생겼을까...싶기도 하구요. 특히 윌리엄이 엄청 잘 대해줄 듯한 느낌이 드네요. 다정한 윌렴...

     

     

    서로 빼닮은 아가들.. 얼굴은 같지만 성격은 참 다른데요. 윌리엄은 은근 소심하고 낯가리는 반면 벤틀리는 스스럼없이 친구에게 잘 다가가요. 또 엄청 활동적이예요. 제가 아이돌 덕질도 해보고 그랬었지만 아가를 덕질해보면 때묻지 않은 순수함과 하루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모습에 기분좋아진답니다. 벤틀리의 별명도 정말 다양하고 귀여운데요. 벤츄리(인터넷뉴스에서 벤츄리라고 오타가 남), 먹틀리(먹을 것을 무척이나 좋아함), 벤토리(형의 깜찍한 말투로 인해 생겨짐), 힘틀리(힘이 또래에 비해 셈) 등~
    저는 벤토리가 입에 착 붙어서 자주 저렇게 불러요. 본명인 벤틀리보다도ㅎ

     

     

    윌벤져스를 제대로 덕질하고 싶으시다면 카카오톡 고독한 방에 들어가보는 걸 추천합니다. 같은 팬심을 가진 이모삼촌들과 즐거운 덕질을 할 수 있으니까요ㅎㅎㅎ 정말 많은 짤들도 줍줍하기도 가능해요! 그런데 고독한벤틀리1방은 인원수 1500명을 꽉 채워서 들어가기가 좀 힘들 듯하지만 틈틈이 확인해서 들어가시면 될거예요. 저도 그렇게 겨우 들어갔었어요.

     

     

    오늘은 이렇게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윌벤져스 형제에 대해 알아봤어요.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요! 좋은 한 주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