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러플·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여러가지 정보 2020. 9. 3. 00:00

    얼마 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라는 모바일 게임을 휴대폰에 깔았어요.

     

     


    이 게임은 출시된 지 1년도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게임이네요!

    옛날에는 pc로만 플레이할 수 있었다면 이제는 모바일로도 플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쉬는 전체연령가 게임으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데용.

     

     


    저는 이 게임을 하기 앞서 잠깐 즐기자는 생각으로 게스트 계정을 선택했지만 계속 하다보니 생각보다 괜찮고 레벨을 더 키우고 싶어서 아예 구글 계정으로 연동했습니다!!
    게스트 계정은 게임 데이터가 유실될 수 있기에 권장하지 않아요.
    게스트 계정으로 게임 시작했을 경우 설정에서 계정연동이 가능하고 애플, 페이스북, 네이버, 넥슨, 구글 같이 다양한 경로로 계정 연동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맡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마이크를 통해 팀원들과 대화도 나눌 수 있다고 하니 일일이 채팅을 치는 것보다 훨씬 간편하겠네요.

    아이템전-[이어달리기]에서 바통터치를 해야할 순간에 녹색 바통터치 구역에 딱 들어가면 완벽한 바통터치가 적용되며 2번 주자가 부스터 1개를 획득한다고 하는데요~

    캐릭터는 다오, 디지니, 배찌, 마리드, 에띠, 우니, 레이, 모비, 로두마니, 첸첸 등이 존재합니다.
    레전드 캐릭터 바다선장 로두마니를 14일 정도?의 기한을 제한두고 사용해봤는데 뭔가 좋은 캐릭터가 나한테 있으니까 신기한 기분...??
    영구면 더 좋겠지만요ㅋㅋㅋ

     

     


    카트 목록을 훑어볼 때마다 많은 카트들을 보유하고픈 욕심이 조금 생기더라고요! 열씨미 플레이 많이 해서 플레이하기 좋은 영구카트 얻고싶네요ㅋㅋ

    실시간으로 플레이어들이 나누는 '월드' 라는 채팅도 존재하는데 이걸 통해 수많은 플레이어들의 마이룸과 프로필을 방문할 수 있어요. 친추도 가능하구요!

     

     


    게임 플레이 할 때 뜨는 방향키와 드리프트 버튼 아시죠?
    방향키와 드리프트 버튼을 동시에 같이 눌러야 드리프트가 발동하는데요.
    드리프트 버튼을 세게 누를 필요는 없고 매끄러운 느낌을 위해선 살짝 눌러도 괜찮습니다ㅎㅎ
    너무 무리하게 드리프트를 사용하면 간혹 가다 벽에 부딪히는 경우가 있으니 조심하세요(제가 자주 그랬음...)
    벽에 부딪히면 속도가 더디져 되도록 부딪히지 않도록 플레이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용.

    pc로 이 게임을 플레이 해본 적은 없으나 휴대폰으로 해보니 처음 치곤 어려움 없이 잘할 수 있었는데요.
    초보자도 부담 없이 게임하기에 적합해보이더라구요.
    pc보다 모바일이 초심자한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기대이상으로 하기 좋았었던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 이 게임 제거는 없을 일이 될 것 같네요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